본문 바로가기

JWP's 뉴스

[제이윈파트너스(JWP) 보도] 스포츠서울_SI 개발 관련 분야의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 주력

 
스포츠서울 3월 15일자 SI 개발 관련 분야의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 주력
㈜제이윈파트너스(Jwinpartners, 대표이사 정인규)

cover_jwin.jpg

IT 기술이 비약적으로 발달하면서 세계가 빠르게 변화해 가고 있다. 이런 흐름을 타고 고객들의 성공 파트너로 자리매김한 (주)제이윈파트너스(대표 정인규, www.jwinpartners.com)가 관련 분야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굳히고 있다.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단지에 본사를 둔 이 업체는 IT 산업의 선구자로서 컨설팅과 시스템 통합(SI)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이다. ISO9001 인증,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인증AA등급을 받았고 관련 분야 5건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2008년 설립한 (주)제이윈파트너스는축적된 기술력과 우수한 전문 인력, 차별화한 핵심 역량을 바탕으로 SI 개발 관련 분야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데 주력해 왔다. 플랫폼, 클라우드, 콘텐츠, 앱스토어, 정산․결산 서비스 등의 프로그램을 현장에 적용함으로써 전문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주)제이윈파트너스의 최대 자산은 국내 최초의MVNO(가상 이동통신망 사업자) 사업 기획 컨설팅, 정산 시스템 개발, 무선통신 서비스 사업 기획 등 다양한 통신 인프라 구축 기술력이다. 유기적인 시스템 구축으로 거래 기업들의 경쟁력을 높여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2012년 SKT T-스토어 Japan 서비스를 시작으로 미국 시장 진출을 지원하고 있다.

새로운가치를 창출하며 글로벌 IT 기업으로 발돋움하는 (주)제이윈파트너스는 작년 7월 (주)에이블컴패니언자회사를 설립해 앱서비스 분야에 진출했다. 안드로이드, 티스토어, 아이폰 앱스토어를 통해 월요병을극복하기 위한 ‘먼데이프로젝트’ 앱을 오픈해 4,000여 명의 가입자를 확보했으며, 3월 23일 구글플레이(애플 iOS는 4월 오픈예정)에 매주 월요일 하나씩 오픈되는 모바일 미니게임(1년에 총 48개)이 서비스 될 예정이다.

(주)제이윈파트너스는 SKT, KT, HP 등 주요 기업의 협력사로서 한신대학교와의 산학프로그램을 통해 기술력 확보 및 인재 양성에도 힘쓴다. 정인규 대표는 “SI 분야에서 세계 일류 기업으로 도약하기 투자를 늘리고 있다”고 말했다.


제이윈파트너스_스포츠서울상패.jpg

*(주)제이윈파트너스는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과 탁월한 기술경쟁력을 통해 관련 분야 발전에 기여하여 기술혁신기업 부문에 선정되어 관련 패를 수여받았다.